Register 2024.05.1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뉴트로 감성 한 스푼 넣은 '서울의 밤 호캉스'

송고시간 2020.07.21 16:37


사진출처 : 야놀자

무더운 여름,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조용한 곳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호캉스를 계획해보는 것이 어떨까.

야놀자는 무더운 여름밤을 신나게 보낼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의 밤 호캉스 패키지는 매실주 전문 양조업체 더한주류와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3사는 코로나 19로 인파가 북적이는 휴가지보다는 한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객실에서 다이닝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전용 패키지 상품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7일까지 야놀자, 30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으며 뉴트로 감성을 더한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구성은 특급호텔 숙박권, 서울의 밤 1병(375ml, 요괴 라면 및 카나페, 시추안 하우스의 탕수육 식사권 등이다.

패키지 구매고객은 전국 유명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스위스 그랜드 호텔 등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투숙 기간은 내달 말까지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당사와 데일리호텔이 보유한 프리미엄 인벤토리와 트렌디한 식음 제품을 결합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새로운 호캉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코로나로 인해 여가 트렌드가 급변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61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