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21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어디로 떠나볼까" … 트러블메이커, 집콕족 깨우는 '현지인 테스트'

송고시간 2020.06.12 19:13


사진제공 : 트러블메이커

트래블 메이커가 집콕 여행 중인 이들을 위한 '현지인 테스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지인처럼 여행할 수 있는 나라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현지인 테스트는 여행 심리 테스트로 진단표를 통해 자신의 취향 및 성향을 바탕으로 현지 사람처럼 여행할 수 있는 국가 도시를 보여준다.

제시된 문항은 총 12가지로 ‘어느 날 눈 떠보니 새로운 곳에 놓인 나, 평생 살아야 하는 곳은?’, ‘갑자기 한 달의 여유가 생겼을 때, 가고 싶은 여행은?’ 등이다. 12가지의 문항을 선택하면, 선택지를 기반으로 현지인처럼 여행할 수 있는 나라를 추천해준다.

현지인 테스트는 출시 3일 만에 10만 뷰를 기록했으며, 자신과 최적의 여행 파트너를 정확히 알 수 있어 MZ세대에서 인기가 높다.

트래블 메이커스 관계자는 "코로나 19 여파로 여행을 못 가는 고객들을 위해서 콘텐츠를 만들었다. 콘텐츠 품질을 높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기 때문에 특별한 마케팅 없이 이용자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 심리테스트는 출시 3일 만에 이용자가 1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대한민국 'MZ'세대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트래블 메이커를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트래블 메이커는 한국관광공사가 주최 2019년 관광 분야 중소기업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 데모데이에서 최종 2위를 수상한 바 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57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