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선봬

송고시간 2020.02.03 11:14


(이미지 : 게임빌 )
 
게임빌은 3일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틀라스’는 ‘원펀치 돌격대장’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딜러 포지션의 영웅으로 알려졌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면서 고정 피해를 주고, 추가적으로 주변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다. 패시브 스킬을 이용하면 마법 공격을 받는 경우 피해의 50%를 반사할 뿐만 아니라 일반 공격과 연계해 최대 생명력의 30% 추가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신규 신규 퍼스트임팩트 ‘아린’ 역시 딜러 포지션으로 해신의 유물을 활용해 전설의 수호신 ‘해머헤드’와 ‘클라키’를 소환하는 능력이 있다. 소환된 수호신은 적 전체에 데미지를 입히며,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게임빌은 아틀라스와 아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퍼스트임팩트 특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4일부터 11일까지 ‘퍼스트임팩트 패키지’와 ‘인피니티 x4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보너스 루비 30,000개도 지급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67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