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도심 속 즐거운 휴가”….신라스테이,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선보여

송고시간 2021.06.28 10:47


(이미지 : 호텔신라)
 
호텔신라가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 한가로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라스테이는 미식과 휴식을 동시에 선보이는 ‘스테이케이션’을 구성, ‘인조이 라운지 앤 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조이 라운지 앤 바는 신라스테이 ‘라운지 바’에서 준비한 신메뉴인 ‘브뤼에 치즈 오븐구이’를 맛볼 수 있는 구성으로 메뉴와 함께 와인까지 곁들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브뤼에 치즈 오븐구이(1개) △하우스 와인(1병)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서초 삼성 천안 울산 해운대 서부산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호텔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여유로운 생활을 보낼 수 있는 ‘릴렉싱 서머’ 패키지도 구성됐다. 릴렉싱 서머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취미 생황을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로 아로마 오일과 함께 휴식이 제공되는 ‘힐링 베케이션’ 상품으로 알려졌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수채화 컬러링북 키트(물감, 붓, 컬러링북)이 제공되어 초보자도 쉽게 수채화를 완성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자 모두에게는 아로마 롤온 오일과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다의 샴푸 샤워젤 바디로션 컨디셔너 비누 5종의 트래블 키트도 제공된다. 

릴렉싱 서머 패키지는 △객실 △버드인페이지 꽃잎 수채화 컬러링북 키트 △아로마티카 아로마 롤온 오일 △아베다 트래블 키트 △조식 TO GO 도시락으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애플망고 빙수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서머 루프탑 망고 빙수’ 패키지를 통해 즐길 수 있다.
 
7월 말까지 제공되는 서머 루프탑 망고 빙수 패키지는 △객실 △애플망고 빙수 △신라스테이 토퍼로 구성되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23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