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7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주문 시 ‘트리베리&라브’ 캐릭터 이모티콘 증정

송고시간 2021.09.01 12:26


 
투썸플레이스에서 투썸하트 앱으로 주문을 하면 귀여운 캐릭터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이모티콘은 올 4월 투썸이 진행한 브랜드 이모티콘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고객 참여형 캐릭터다.
 
트리베리 & 라브는 투썸의 인기 제품을 모티브로 매장에서 일어날 법한 작은 해프닝을 통해 태어난 공룡이라는 설정을 지녔다.
 
이모티콘은 트리베리와 라브로 만든 움직이는 이미지 16종으로 구성되었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돼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는 10월 초 문자 메시지로 순차 발송되는 이모티콘 등록 쿠폰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일로부터 30일간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투썸하트 앱을 사용해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MZ세대 및 소비자에게 친숙한 귀여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 새롭고 편리해진 투썸하트 앱을 많이 사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60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