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잃어버린 기억을 찾는 과정의 두려운 진실”…심리스릴러 연극 ‘인사이드’ 개막

송고시간 2021.08.27 10:54


'인사이드' 캐스팅 배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연극 ‘인사이드’가 오는 9월 29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연극 ‘인사이드’는 지난 2020년 6월, 2주간의 트라이아웃 공연을 통해 관객들의 호평을 끌어낸 작품으로 뮤지컬 ‘인터뷰’의 연극 버전으로도 잘 알려졌다.
 
두 작품은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광적인 에너지와 숨막히는 심리 게임을 보여주는 치밀한 극의 구성적인 면에서 닮아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연극 버전에서는 '인터뷰'가 갖고 있는 세계관을 재해석해 어디인지, 언제인지, 내가 누구인지도 모른 채 깨어난 한 남자가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화려한 캐스팅도 공개되었다.
 
기억을 잃어버린 청년, 맷 역에는 ‘무인도 탈출기’, ‘아이위시’에서 밝은 에너지와 풍부한 감정 표현을 보여준 강찬, ‘미드나잇’, ‘해적’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현석준, ‘폭풍의 언덕’, ‘밑바닥에서’ 등 연극 무대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온 김아론이 출연한다.
 
맷의 기억을 되찾게 하려는 박사 역에는 ‘어쩌면 해피엔딩’과 ‘광염소나타’ 등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선근, ‘윤동주, 달을 쏘다’, ‘미아 파밀리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김도빈, 연극 ‘도시의 얼굴들’, ‘까사 발렌티나 등 다수의 연극에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는 김준호가 맡을 예정이다.
 
맷의 조각난 기억 속에 존재하는 그의 누나, 조안 역에는 ‘문스토리’, ‘윤아를 소개합니다’에서 발랄한 매력을 펼친 류인아와 ‘박열’, ‘광주’ 등에 출연하며 호평을 받은 최지혜가 캐스팅됐다.
 
연극 ‘인사이드’는 오는 9월 29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43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