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군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 언택트 공연으로 즐긴다

송고시간 2021.09.17 11:36


(이미지 : 메이사의 노래)
 
메이사의 노래가 온라인 스트리밍 중계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창작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가 온라인 스트리밍 생중계로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초연된다고 밝혔다.

'메이사의 노래'는 지난 5월 육·해·공군 및 해병대 전 장병과 군무원을 대상으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 곡이다.

'메이사의 노래'는 오랫동안 내전이 이어진 가상의 국가 카무르와 K-POP 오디션이 진행되는 한국이라는 전혀 다른 두 나라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카무르에서 나고 자란 '라만'이 K-POP 오디션에 참여하는 것으로 시작해 '메이사'라 불리는 파병 군인을 찾는 과정을 그려냈다.
 
작품의 연출은 이지나가 맡았다. 이 연출은 "흔히 군 뮤지컬이라 했을 때 떠올릴 수 있는 소재와 군인의 역할에서 벗어난 '확장성'에 매력을 느꼈다. '메이사의 노래'는 총과 칼, 전쟁 대신 문화와 평화를 통해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는 것에 집중한 이야기"라고 말했다.
 
지난 20여 년간 뮤지컬 '명성황후', '모차르트!', '레 미제라블' 등 다양한 작품의 음악을 진두지휘한 김문정이 음악총괄과 작곡으로 참여해 작품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문정 음악총괄은 "소위 알고 있던 군 뮤지컬의 구성이나 형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도들이 기대되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창작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는 온라인 스트리밍 생중계로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초연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90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