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 …"형형색색 만개한 봄꽃부터 공연까지"

송고시간 2021.04.09 17:56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김해 가야테마파크는 내달 30일까지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진 가야왕궁과 봄꽃으로 만발한 정원, 각종 이벤트로 가득 채운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행사는 가야테마파크 일원에 형형색색 만개한 봄꽃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가야왕궁 피크닉 프로그램과 가정의 달 이벤트, 다양한 러키박스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가야왕궁은 방문객이 언제든 봄 소풍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내부 잔디공간을 개방할 계획이다. 이곳에서는 돗자리, 타프, 도시락 등 간단한 용품들을 사용할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피크닉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감성 피크닉 용품'을 유료로 대할 수 있다. 주변에는 왕궁 중심에 위치한 태극전이 있어 전통복장을 입고, 사진 촬영까지 가능하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다양한 행사도 눈길을 모은다. 5일 어린이날에는 코믹 저글링 공연과 어린이 마스크 증정 이벤트, 17일 성년의 날에는 2002년생 고객들의 사연들을 모으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성년식 이벤트가 열린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4월에는 튤립과 진달래, 5월에는 백합과 메리골드 등으로 다양한 꽃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봄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여유롭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78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