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우리 집 댕댕이랑 함께 노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 … 코스튬·달리기 이벤트 등

송고시간 2021.04.09 17:31

 
설명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외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실내외 곳곳에서 진행되며 반려견 코스튬 체험부터 헬륨 풍선 달기, 댕댕이 달리기 대회, 멍 때리기 대회 등이 열린다.
 
1층 카페&레스토랑 띵킹독에서는 반려견 전용 코스튬 의상을 대여하고 있다. 이곳에서 사랑하는 반려견이 영화 속 처키, 유치원생 등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인싸 DOG 포토톤이 마련돼 이곳에서 견생 샷을 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형견용 코스튬도 준비가 돼 있으며 고객들 요청에 따라 코스튬 의상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띵킹독에서 반려견의 기호성을 살린 멍푸치노가 준비되어 있다. 이곳에서는 헬륨 풍선도 증정하고 있다. 반려견에 헬륨 풍선을 달아주고 함께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자유롭게 뛰놀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반려견과 보호자들이 함께 하는 봄소풍 체육대회가 열린다. 천연잔디 운동장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달려라 댕댕이 이벤트가 열리며, 댕댕이 멍 때리기, 소노펫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견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곳에서 반려견과 견주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리조트 내 어느 곳에서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인증사진까지 남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09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