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6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중국 대하 사극 ‘귀곡자’ 한국 시청자들 큰 관심 속 종영

송고시간 2019.12.27 02:51


중국 드라마 '귀곡자' 포스터 (제공 : 톈진쭝헝바이허문화미디어)
 

중국 유명 배우가 총출동한 중국 사극 ‘귀곡자’가 지난 11월 19일 ChingTV에서 종영 소식을 알렸다.
 
방영과 함께 관심을 끈 ‘귀곡자’는 독특한 스토리라인으로 한국 시청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드라마 귀곡자는 치열한 정치 암투극과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바탕으로 개혁과 노예제 폐지를 위해 일생을 바친 춘추전국시대 지략가 귀곡자의 일대기를 다루었다. 정치적 이념이라는 대의와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는 스토리가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한 소년기를 거쳐 야심 가득한 청년으로 자라는 귀곡자는 중년 이후에 불세출의 지략가로 활약한다. 중국 배우 돤이훙(段奕宏)이 뛰어난 연기로 그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풀어냈다. 주펑(祖峰)이 악역 지위안보 역을 맡았고 니다훙(倪大紅 )이 막강 권력자 촉나라 왕을, 팡쯔빈(房子斌)이 위나라 왕을 맡아 긴장감 넘치는 연기 호흡을 펼쳤다.
 
‘귀곡자’의 감독과 작가는 독특한 방법으로 남성미 가득한 전국시대 이야기에 로맨스라는 장르를 더하여 전에 없던 극 중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현대적 감각과 고대 이야기를 한데 섞어 풀어내어 시청자들에게 중국드라마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64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