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6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빙그레, 연말맞이 뉴트로 옷 입은 ‘바나나맛 우유’ 선보여…

송고시간 2019.12.19 08:38


뉴트로 에디션을 선보이는 바나나맛 우유 (제공: 빙그레)
 

매 겨울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며 매니아층의 맘을 설레게 하는 제품이 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패키지는 올 한해 유행했던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시즈널 패키지의 주요 요소인 얼굴 모양은 80~90년대에 사용한 빙그레 로고에 그려진 마스코트가 새겨졌다.
 
4개입 멀티팩은 조금 더 과감하게 레트로 디자인이 입혀져 과거 로고와 카피를 넣어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단순한 가공유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을 의인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1974년도에 출시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맛우유야 말로 뉴트로 트렌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50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