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3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세계적 명소에 즐기는 골프 게임”…네오위즈, ‘골프 임팩트’ 정식 서비스 게시

송고시간 2021.05.04 12:10


(이미지 : 네오위즈)
 
미국과 프랑스 몰디브 등 세계적인 아름다운 명소에서 시원한 골프 게임이 펼쳐진다.
 
네오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골프임팩트’는 간편한 조작을 통해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게임으로 현실감 있는 타격감에 더해 다양한 환경적 요소를 추가, 실제 골프 경기를 진행하는 듯한 생동감을 느끼게 한다.
 
게임에서는 환경 요인에 따라 영향을 받는 공의 궤적 변화를 정교하게 구현하였으며 샷과 스핀에도 실질적인 느낌을 더했다. 그래픽 안에서는 다양한 명소가 제공되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고 매주 이용자들에게는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된다.
 
골프 임팩트는 글로벌을 겨냥해 출시되는 만큼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스페인어 등 16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아울러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하면 골드와 보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3일 차에는 게임내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골프채를 선물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52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