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6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스타디움, EDM페스티벌 ‘네온스플래쉬’ 亞 최초 한국 독점 개최

송고시간 2019.11.12 10:33


네온스플래쉬가 한국에서 개최된다 (제공 : 스타디움)
 

유럽 최대 EMD페인트 페스티벌이 내년 7월 한국을 찾아온다.
 
연예 기획사 스타디움은 오늘 12일, 아시아 최초로 '네온 스플래쉬 (NEON SPLASH)'를 한국에서 독점 개최하는 독일 E2W그룹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미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스페인 등 전세계 16개국에서 활발히 개최되고 있는 최초의 페인트 페스티벌이자 유럽 최고의 EDM 페스티벌로 알려졌다.
 
네온스플래쉬는 세계 최초로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천연 형광물감을 활용하는 콘셉으로 다른 EDM 페스티벌에서는 볼 수 없는 분위기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마틴 게릭스, 돈 디아블로 등 전세계 최고의 TOP DJ들이 참여하고 있고 이번 아시아 최초로 개최되는 페스티벌 DJ라인업은 내년 초 확정될 예정이다.
 
네온 스플래쉬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독일 E2W그룹측은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네온 스플래쉬가 이번에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게 된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K POP과 EDM이 결합돼 유럽에 버금가는 아시아 최고의 페스티벌이 될 수 있기를 희망 한다"고 한국 개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네온 스플래쉬 2020은 내년 7월에 개최될 예정이며 서울시 및 부산광역시 관계자와 협의 중에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88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