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6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한강 유람선 패키지’ 나온다

송고시간 2019.11.19 10:10


이랜드크루즈 크리스마스 패키지 (제공 : 이랜드)
 
이랜드크루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강 둔치 및 선착장 일대를 ‘크리스마스 포토존’으로 변화시킨다.
 
19일 이랜드크루즈는 가족과 연인 단위의 고객을 모두 만족하게 할 ‘크리스마스 패키지’ 운항을 밝혔다.
 
크리스마스이브부터 크리스마스까지 한정 운영되는 패키지는 특별한 뷔페 식사와 함께하는 ‘디너 크루즈’는 물론 공연과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파티 불꽃 크루즈’와 ‘불꽃 크루즈’ 그리고 주간에 운항하는 ‘캐롤 크루즈’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디너 크루즈는 30년 경력의 쉐프가 직접 만든 50여가지의 풍성한 뷔페 요리와 더불어 즉석에서 조리한 최고급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기며 재즈 라이브 공연과 불꽃 쇼를 감상 할 수 있다. 이는  ‘럭셔리 크루즈’와 ‘로맨틱 크루즈’로 나눠 운영한다

파티 불꽃 크루즈는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뷔페 대신 무제한 맥주와 스낵을 제공해 부담을 덜어낸 금액으로 크루즈의 낭만과 불꽃 쇼 관람, 밴드공연과 같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식음이 포함되지 않는 상품으로는 야간에 운영하는 불꽃 크루즈와 주간에 운영하는 캐롤 크루즈도 있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시간대와 구성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과 가격으로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한 경험과 추억 만들기를 고민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한강유람선과 함께하는 ‘Ferry Christmas’를 강추한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40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