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2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한눈에 확인하는 애플의 역사

송고시간 2019.04.19 09:57


애플역사전 애플박물관을 훔치다 포스터 (제공 : 우드스)
 
애플의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색다른 전시회가 펼쳐진다.

다음 달 11일부터 26일까지 AtoZ Lounge와 애플컴퓨터박물관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willy's, 맥쓰는 사람들, WITH가 주관한 애플 역사전(부제 : 애플박물관을 훔치다)이 시작된다.
 
전시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적인 전시의 경우 사진을 못 찍거나 만져보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대부분의 제품을 만져 보고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전시에서는 1984년 맥킨토시 초기 제품부터 2000년 초반까지의 제품들을 전시하면서 그 속에 담겨진 숨은 이야기와 역사를 보여줄 예정이다.
 
후원 및 협찬 기업으로 프랭클린플래너 코리아, 네오스마트펜, KACO, ELVA, Vitantonio, MAJEXTAND, 한줄 발견, 와루와치즈, 제네바스피커 등 다양한 기업이 참여, 각 사가 가진 다양한 역량으로 협업을 이뤘다.
 
AtoZ Lounge의 한준희 대표는 “전국에서 애플스토어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현재 판매되는 제품뿐만 아니라 새로운 콘텐츠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역사전을 시작으로 매년 애플 신제품 출시와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가로수길의 축제를 만들고 싶다. 또한 국내 전시에만 그치지 않고 내년에는 일본 진출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한 이번 전시는 관람객들에게 오프라인에서의 할인과 프로모션, 상품 등의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예매는 이번 달 22일부터 가능하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24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