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집콕족이라면, 집에 '이것'은 있어야 … 집순이 ·집돌이 필수 아이템

송고시간 2021.03.18 19:21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기온이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봄 날씨가 찾아왔지만 야외 나들이를 여전히 야외 나들이는 꺼려진다. 코로나 19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 19 초기에는 우울감을 느끼는 이들도 많았지만, 이제는 집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거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집콕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집콕족을 위한 핫 아이템을 소개한다.

영화 마니아라면 빔프로젝터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얀 벽이나 흰색 블라인드만 있으면 집에서도 남부럽지 않게 영화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차박이나 캠핑 시 가지고 다니실 수 있는 모델로 선택하시면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활용도 높게 사용하실 수 있다.

쉬는 날 침대에서 나오지 않고 하루 종일 뒹굴뒹굴하는 이들을 위한 최상의 아이템은 바로 베드 테이블이다. 베드 테이블은 바퀴가 달려있는 제품도 있어서 자유롭게 밀었다 당겼다 할 수 있으며 간식, 음료, 노트북, 책 다양한 짐 올려놓아도 엎을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쓸 수 있다.

배달음식 대신 이제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먹어 보자. 에어프라이어는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 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우리 생활 속의 필수품으로 잡았다. 냉동식품을 넣어서 데워도 좋고, 먹다 남은 음식을 넣어서 데워도 좋다.

음식을 번거롭게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돼 설거지하기도 간편하다. 특히, 어떤 음식이라도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갓 튀긴 것처럼 바삭하니 따끈하게 데워져 나온다.

우리 집 홈카페를 완성하기 위한 기초 아이템은 바로 커피머신이다. 간편하게 캡슐을 넣어서 내려 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은 아메리카노 이외에도 다양한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녹차라테, 초코 라테, 아이스티 등 다양한 음료를 만들 수 있어 카페를 개장한 것 같은 느낌을 낼 수 있다.

특히 커피머신은 아침에 출근, 통학하기 전 한잔 내려서 텀블러에 담 아다니면 일일 카페인 보충은 문제없다.

생활의 질이 올라가는 집콕 필수품은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조금만 검색하면 부담 없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제 집콕도 다양한 아이템으로 재미있게 즐기자.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93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