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2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야외 테라스서 결혼식을”…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 선봬

송고시간 2021.02.22 11:52


(이미지 :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야외 공간을 특별한 결혼식 장소로 꾸몄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스몰 웨딩’이 결혼식 트렌드에 발 맞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7층에 자리한 아시안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의 야외 테라스 공간에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인 스타일’은 아시안 스타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알려졌다.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은 ‘인 스타일’의 60종 이상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함께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의 장점을 결합해 만든 곳으로 결혼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에서는 특전 서비스로 샴페인 한 병 △SDC 그린 멤버십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 △웨딩 메뉴 사전 시식권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내부는 최소 5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우천 등 기상악화로 야외 예식이 힘들 경우에는 ‘인 스타일’ 실내 공간에서 예식 진행을 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스몰 웨딩’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해 예비 신혼부부들이 특별하고 프라이빗하게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하고 기념할 수 있도록 ‘인 스타일 하우스 웨딩’을 준비했다”며, “예비 신혼부부들이 도심 한가운데 마련한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프리미엄 호텔의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와 다양한 특전 혜택을 경험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85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