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온 가족이 즐기는 이색 공연이 찾아온다…’문 닫힌 동물원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 개최

송고시간 2021.05.10 10:55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가족을 위한 특별한 음악 공연이 시작된다.
 
어바웃클래식그룹이 연주하는 ‘문 닫힌 동물원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 공연이 오는 5월 16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공연은 동물의 특징을 음악으로 재미있게 묘사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2021년 프랑스 작곡가인 생상스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해 그의 명작 ‘동물의 사육제’에 영상과 배우의 연기를 더한 연주로 꼽힌다.

마스네의 ‘타이스의 명상곡’을 통해서는 서정적이고 애처로운 감정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음색과 화려한 기교를 가진 곡으로는 ‘카르멘 환상곡’의 연주가 있다.

어바웃클래식그룹은 예술감독 이동혁이 이끄는 악단의 젊은 연기자로 구성, 프로젝션 맵핑, 영상 등 문화 기술과 협업해 창의적인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작 및 보급 중이다. 
 
이번 ‘문 닫힌 동물원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 공연에는 △바이올린 안세훈, 박경화, 왕한나, 조예림, 김성호 △비올라 이기헌, 김윤희 △첼로 나인국, 정윤혜 △베이스 유이삭 △플루트 김명경 △클라리넷 김길우 △타악기 김하영 △피아노 손정인, 김태희 △배우 강다형이 참여한다.
 
공연은 세종문화티켓과 인터파크티켓 등에서 예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에 관한 문의는 더블유씨엔코리아를 통해 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53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