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3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황량한 마음에 봄꽃을 불어넣다 …'무스타파 훌루시' 개인전

송고시간 2021.03.14 01:49


설명 : 무스타파 훌루시의 Exstacy Almond Blossom Series
 
엘리제레갤러리가 ‘블러썸 인 스피리추얼 타임(Blossoms in Spiritual Time)’을 이달 15일부터 5월 22일까지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러썸 인 스피리추얼 타임은 영국 출신 작가 무스타파 훌루시의 개인전이다. 그가 딥틱(diptych) 작품을 작업한 지 13년이 된 것을 기념해 다양한 주제와 문화적, 철학적 가계를 추적하고 되새겨 보는 전시회이다.
 
무스타파 훌루시는 화려하게 피어나는 장미, 목련, 동백꽃의 연구와 기록을 통해 꽃 시리즈를 처음으로 발표했다.
 
이후 지중해의 빛, 제한된 자연 자원 그리고 연약하고 아름다운 우리의 삶을 아몬드 꽃으로 담아낸 바 있다.
 
설명 :엘리제레갤러리에 전시된 Exstacy Almond Blossom Series
 
이외에도 꽃을 소재 삼은 극사실화와 함께 수반되는 추상화 익스팬더에서는 0에서 무한의 우주로 향하는 모든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봄이 시작되는 3월, 만물이 생동하는 시기에 어울린다는 평을 얻고 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의 황량한 마음에 봄꽃이 피어날 것으로 보인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28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