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8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와일드푸드 공연, 취소 아쉬움 달래는 ‘Remember 와푸! Jump 와푸!’ 온라인 이벤트

송고시간 2020.09.04 07:23


사진출처 : 완주 와일드푸드 축제

완주 와일드푸드 축제 ‘Remember 와푸! Jump 와푸!’가 오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축제는 코로나 19로 취소된 와푸축제의 아쉬움을 달래고, 내년 축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공모전 형식이다.

행사는 ▲ ‘Remember 와푸! 장롱 속 추억 소환 사진 공모전' ▲‘Jump 와푸! 아이디어를 부탁해!’ 두 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됐다.

공모전은 지난 1회부터 9회까지의 축제와 관련된 자유로운 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자체 선정 기준에 의해 최우수, 우수, 장려, 참여상 등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및 완주군 지역특산품을 제공한다.

‘Jump 와푸! 아이디어를 부탁해!’는 완주 푸드 축제의 특성, 매력을 담은 슬로건을 제안하면 된다. 응모자 1인 중복 접수가 가능하며 내년 완주 푸드 축제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와일드푸드 축제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 확산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며 “군민과 관광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축제가 한 단계 더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라 집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답답한, 불면증, 무기력함, 우울감 등 코로나 블루를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행사를 통해 잠시라도 일상에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이자 소통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39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