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3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우리 댕댕이를 위한 Flex" …'2020 케이펫페어 개최'

송고시간 2020.08.14 08:38


사진출처 : 2020 케이펫페어

"댕댕아 모여라!"

반려동물 산업 전시회 '2020 케이펫 페어'가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케이펫 페어는 단순히 물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매년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행사 중 하나이다.

행사 참여업체는 총 130여 곳이다. 여름 시즌을 맞아 반려견 이동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추가로 신규 업체가 40여 곳 참가했다. 행사 부스는 250개이다.

나들이 떠나기 좋은 여름, 반려동물과의 외출이 잦아지면서 이동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펫 전문 캐리어 브랜드 ‘디에이치 케이’, ‘폭스 박스’ 및 애견 유모차 ‘낫쏘 빅 도로시’는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이동성을 고려한 통기성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반려견들이 가장 많이 앓고 있는 질환인 슬개골 탈구 예방을 위한 애견 매트 ‘마밍’, ‘리 꾸야 놀자’와 맞춤형 슬개골 보조기 ‘포베오’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애견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 ‘코지 코너’, ‘메종 드 시앙’, ‘몽루’, ‘4 dogs’, ‘바프 하우스’, ‘렁트멍’ 도 참여해 반려견의 여름 바캉스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케이펫 페어는 코로나 19를 감염병 대응을 위해 무인 키오스크 도입을 통해 대면 접촉 최소화, 전시장 내/외부 주기적 소독 및 방역, 실시간 공기질 측정 등을 통해 안전한 관람 환경을 조성한다. 특히 이번 전시는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동반 입장이 제한된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29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