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 삼성물산)
에버랜드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2020년 쥐띠해 설날 연휴 맞이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버랜드는 연휴를 맞아 쥐띠 캐릭터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명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글로벌 놀이존과 2020년 대박을 기원하는 타로 스트리트, 스페셜 불꽃쇼 등을 선사한다.
새로운 10년이 시작되는 2020년을 맞아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에버랜드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들을 풍성하게 마련해 놓고 있다.
쥐띠해를 맞아 새롭게 만든 '엣쥐'(에버랜드+쥐) 캐릭터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인증샷 이벤트도 펼쳐진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에버랜드 우주관람차에서는 귀여운 엣쥐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특별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다.
우주관람차는 포시즌스가든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데, 우주관람차에 상영되는 엣쥐 캐릭터 영상을 사진 찍어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20년 한정판 엣쥐 상품도 선물로 증정한다.
알파인 식당에는 스무 살의 설레였던 감성을 담은 '설렘 사진관'이 오는 23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설렘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린 고객들에게는 훈제소시지, 츄러스 등 먹거리와 기념배지 등을 뽑을 수 있는 럭키크레인 이용 코인도 선물로 증정한다.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세계 각국의 놀이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글로벌 놀이존도 마련된다. 글로벌 놀이존에서는 윷놀이와 투호, 곤장치기 등 우리나라와 더불어 따가오, 콩쥬 등 세계 전통놀이 소품이 비치되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에버랜드 알파인 식당에 새롭게 마련된 타로 스트리트에서는 연애운, 재물운, 직장운 등 새해 운세를 타로카드로도 점쳐 준다.
24일부터 26일까지 스페셜 불꽃쇼 ‘타임 오디세이’도 펼쳐진다. 수천 발의 불꽃이 밤 하늘을 수놓는다.
한편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설날 연휴 기간에도 3개 코스가 풀 가동한다.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