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19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봉자의 여름꽃 이야기, 당신에게 희망의 메시지" …향긋한 꽃과 함께하는 하루

송고시간 2020.07.29 18:28


사진출처 : 2020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 여름 봉자 페스티벌

방문객에게 황홀함을 선사하는 '2020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 여름 봉자 페스티벌'이 열린다.

2020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 여름 봉자 페스티벌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축제 주제는 '봉자의 여름꽃 이야기, 당신에게 희망의 메시지'이다.

코로나 19로 힘든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봉화지역 자생식물을 활용해 이색적인 경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주요 정원으로 꼽히는 야생화 언덕에는 수목원이 개발하고 지역 농가에서 위탁 재배한 흰색 및 연분홍색 털부처꽃 12만 본이 추가 식재된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토요일은 어쿠스틱, 트롬본, 오카리나 연주 등의 귀를 즐겁게 만드는 힐링음악회가 열리며,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랜선으로도 공연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봉숭아 물들이기, 봉자의 여름꽃 이야기를 담은 체험 해설이 진행돼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백두대간 곤충 특별전, 열대수련 전, 여름꽃 야외전시, 특히 대형 화훼 조형물 1개소와 포토존 6개 소등 전시 조형물을 설치해 인생 사진 명소로 거듭날것으로 보인다.

행사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언택트 관광지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광활한 수목원에서 마음껏 힐링할 수 있도록 축제를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코로나 19 걱정 없이 좋은 추억을 담아 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봉자 페스티벌은 코로나 19 대응을 위해 발열체크, 마스크 의무 착용, 관람객 밀접 접촉 가능구역 관람 제한, 트램 탑승인원을 조정할 방침이다.

축제기간 동안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의료진 본인과 동반 1인은 무료입장, 추가 동반은 2인 50%의 입장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20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