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8.0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교원, 부모와 아이가 함께 학습하는 공간 ‘키즈 라운지’ 오픈

송고시간 2020.01.07 11:18


고객 친화형 체험센터 ‘키즈라운지’ 1호점이 경기 광교에 오픈했다  (제공 : 교원)
 
교원 그룹이 경기도 광교에 고객 친화형 체험센터 ‘‘KIDS Lounge’(이하 키즈라운지) 1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키즈라운지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독서, 클래스, 에듀테크 학습 프로그램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먼저, 학부모를 위한 공간은 까페형 오픈 공간으로, 커피 및 다과를  즐길 수 있으며  학부모가 알아야 할 자녀 교육 관련 강좌, 다양한 취미 생활과 관련된 문화 센터형 원데이 클래스 강좌들도 제공된다.
 
아이를 위한 공간은 창의력을 길러주며 다양한 독서와 학습 컨설팅이 가능한 북까페 콘셉으로 구성된다.  북큐레이터가 상주하며 아이들에게 알맞은 도서를 추천하고 바른 독서법을 지도한다. 또한 연령별 독후 활동 강좌를 진행하여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키즈라운지 1호점은 학부모는 자녀교육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아이들은 즐겁게 독서, 에듀테크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적극적인 소통의 공간”이라며 “키즈라운지가 지역 교육은 물론 문화 체험의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이번 오픈을 맞아 학부모 대상 특강을 마련했다. 지난 6일 강연에는 ‘초등 독서의 모든 것’을 주제로 2006년 교육 부총리 표창을 수상한 송재환 강사가 연좌로 강연을 진행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66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