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1.25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재미

에버랜드, 신나는 겨울방학 맞이 참여형 특별 공연 제공

송고시간 2020.01.14 11:37


에버랜드 런런런 스노우 프렌즈 (제공 : 에버랜드)
 
에버랜드가 겨울방학을 맞아 댄스파티, 포토타임, 뮤지컬 등 고객 참여형 공연을 선보인다.
 
먼저, 눈썰매장 입구 바로 앞에 펼쳐지는 캐릭터 댄스파티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이 출연하는 런런런! 스노우 프렌즈 공연에서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아이엠 그라운드 등과 같이 귀에 익숙한 노래에 맞춰 익살스러운 스토리를 가미한 댄스 및 포토공연을 진행한다.
 
공연 중간에는 관객들이 음악에 맞춰 캐릭터의 재미있는 춤 동작을 그대로 따라해 보는 고객 참여 댄스타임도 준비되었다. 댄스 공연이 끝나면 캐릭터들과 특별한 포토타임도 진행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받을 수 있다.
 
장난감 병정, 눈사람 등 귀여운 장난감 친구들이 출연하는 '꽁꽁꽁! 포토파티' 공연도 같은 장소에서 약 20분 동안 제공된다.
 
카니발 광장에서 펼쳐지는 '문라이트 포토파티' 공연을 빼놓을 수 없다. 문라이트 요정들이 신나는 댄스파티를 벌이고 포토타임을 펼치는 공연은 오직 겨울에만 할 수 있는 특별 체험이다.
 
따뜻한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판다 뮤지컬 '러바오의 모험' 공연도 하루 2회 있다. 공연은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수컷 판다를 주인공으로 노래, 댄스, 서커스 등이 결합된 라이브 뮤지컬쇼다.
 
이번 공연은 공연장 앞 무인발권기 또는 에버랜드 입장 후 모바일앱으로 예약해 관람 가능하며, 에버랜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43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