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조선에서 왔소이다~"한국민속촌 오디션 참가자 모집

송고시간 2020.01.21 11:53


 한국민속촌이 2월 14일까지 캐릭터 인재를 채용한다 (제공 : 한국민속촌)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2020년 캐릭터 연기자로 활동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한국민속촌은 캐릭터 오디션 선발을 통해 1월 1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서류 전형 후 2월 중 현장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연기자로 선별되면 조선시대, 시골, 저승세계, 귀신 등 다양한 축제 현장에서 연기자에게 주어진 배역을 연기하며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연기, 춤, 노래 등의 재주를 뽐낼 수 있는 공연무대에 설 수 있는 자격도  생긴다.
 
원서는 홈페이지 또는 알바몬, OTR, 필름메이커스 등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지원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기소개서 영상과 함께 포트폴리오도 제출도 가능하다. 합격자는 다음달 17일에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합격자는 4월부터 2021년 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한국민속촌에는 이미 사또, 거지, 장사꾼 등 다양한 캐릭터 연기자들이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캐릭터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예능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에 섭외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공연 무대에 설 기회도 다수 주어진다.
 
오디션은 밝고 유쾌한 성격의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51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