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더보이즈, 내달 19일 랜선콘서트로 찾아온다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 예고

송고시간 2020.08.26 22:52


사진출처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내달 19일 온라인 콘서트로 우리곁을 찾아온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7년 12월 데뷔하며, 아이돌계를 평정했다. 데뷔곡 '소년(Boy)'(보이)은 파워풀한 안무와 소름돋는 가창력을 자랑하며, 많은 팬들을 매료시키고는 했다. 이후 'Giddy Up'(기디 업), 'Right here'(라이트 히얼), 'No Air'(노 에어), 'D.D.D', 'REVEAL'(리빌) 등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작년에는 아시아 8개 도시 팬콘 투어와 유럽 4개국 투어 공연 등을 성황리 마쳤으며, 글로벌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과거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과 함께 MC, 예능, 화보, 연기 등에서 여러 멤버가 맹활약을 펼쳐 대세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생중계되며, 더보이즈 특유의 칼군무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무대를 만날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니그라운드와 월드 케이팝 센터, 봄이앤엠이 공동주관하며, 랜선콘서트의 실황은 구구펀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현재 컴백을 앞두고 열심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빠른 시일 내 새 앨범과 관련된 공식 정보들을 오픈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번 랜선 콘서트로 더보이즈는 팬들과 같이 오프라인 콘서트처럼 호흡하며 즐길 수는 없지만 최대한의 현장감을 주기 위해 탄탄히 준비해 왔다"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94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