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미스터트롯’ 결승 녹화 전격 '취소'…우한폐렴 여파

송고시간 2020.02.24 11:18


내일은 미스터트롯 포스터 (이미지 : tv조선)
 
24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결승 녹화가 전격 취소됐다. 
 
제작진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금일(24일) 예정됐던 '미스터트롯' 결승 녹화가 정부의 위험 최고 단계인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른 조치에 따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 확진자 발생 및 2차 감염 우려로 인해 전격 취소되었음을 알린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만큼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행사임을 감안,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깊은 고심 끝에 결정을 내렸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하 TV조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V CHOSUN '미스터트롯' 제작진입니다. 금일(24일) 예정됐던 '미스터트롯' 결승 녹화가 정부의 위험 최고 단계인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른 조치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 확진자 발생 및 2차 감염 우려로 인해 전격 취소되었음을 알립니다.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만큼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행사임을 감안,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깊은 고심 끝에 결정을 내렸습니다. 결승전 녹화 진행 역시, 코로나19 상황 추이를 지켜본 후 진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미스터 트롯’은 차세대 남성 트로트 가수 신예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방송 8회만에 시청률 30%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일으켰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31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