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3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다양한 게임 즐기자”…애플, ‘아케이드’에 게임 30종 추가

송고시간 2021.04.05 10:43


(이미지 : 애플)
 
애플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을 선보인다.
 
애플은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에 두 개 카테고리와 30종 이상의 게임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애플 아케이드는 앱스토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 중 애플이 선정한 일부 게임을 구독하는 서비스로, 한 달에 6500원(국내 기준)을 내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카테고리 내에는 카테고리는 ‘타임리스 클래식’과 ‘앱스토어 그레이츠’로 타임리스 클래식에는 스토쿠, 체스와 같은 게임이 포함되었고, 그레이츠에서는 ‘쓰리즈’, ‘미니 메트로’, ‘프루트 닌자 클래식’ 어워드 수상작이 함께한다.
 
기존의 게임 외에도 다양한 신작도 포함되었다. ‘사이먼 캣 스토리 타임’ ‘스타트렉: 레전드’, ‘디 오레곤 트레일’ 등 다양한 신작 게임이 추가되었다. 
 
매트 피셔 애플 앱스토어 담당 부사장은 "출시 첫해 동안 애플 아케이드는 가족·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애플 아케이드 출시 이후 가장 큰 서비스 확장으로 아케이드 오리지널 신작 게임과 타임리스 클래식스, 앱스토어 그레이츠 등을 포함해 180종 이상 게임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케이드 오리지널 버전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TV 등에서 즐길 수 있으며, 타임리스 클래식과 앱스토어 그레이츠는 아이폰, 아이패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37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