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5.26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서울시, 겨울방학 맞이 ‘청정 숲 여행 자연학교’ 특별 프로그램 운영

송고시간 2020.01.06 10:34



제공 : 서울시
 
겨울방학을 맞아 자연생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이 열린다.
 
서울시 중부공원녹지사업소는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공원의 역사·문화를 배우고 겨울의 자연생태를 느껴볼 수 있는 프로그램 ‘청정 숲 여행 자연학교’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청정 숲 여행 자연학교’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짜여 남산공원과 북서울꿈의숲에서 진행된다.

남산공원에서는 남산의 이야기 및 이름의 유래, 남산의 새·식물·곤충의 이야기가, 북서울꿈의숲에서는 공원의 숨겨진 이야기와 창녕위궁재사·공주골 이야기, 나무의 생태 이야기 등이 펼쳐진다.

특별한 경험을 더하기 위해 참여자들이 옛 서당복인 쾌자와 유건을 입고 참여할 수도 있다. 더불어 남산공원에서 직접 채밀한 천연 벌꿀을 참여자들과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청정 숲 여행 자연학교’는 남산공원과 북서울꿈의숲에서 1월부터 2월까지 두 달간 매주 진행되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박미애 서울시 중부공원녹지사업소장은 “계절의 옷을 벗은 겨울의 공원은 옷을 입었을 때 보다 공원 구석구석을 더욱 세밀하게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때”라며 “그 동안 알지 못했던 공원의 역사 속 이야기들과 함께 건강하고 유익한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98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