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유튜브 통해 뜬 '전주', "비대면 안전 여행지 눈길"
전주시가 지난 17일 유명 유튜버 초마드 등 8명을 초청해 전주 한옥마을 일대에서 음식과 숙박을 체험하며 ‘안전한 전주여행’을 소개하는 홍보 촬영을 진행했다.그 결과 전주가 비대면 안전 여행지로 각광받으면서 최근 전주 여행지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2020.09.21 01:54
"아무 때나 자유롭게 체크인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DIY 호캉스
이용객의 편의에 따라 체크인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일반적으로 호텔 체크인 시간은 15시 이후부터이다. 그러나, 일정상 체크인 시간에 제대로 맞추지 못할 경우 시간을 허비하게 될 수 있다.
2020.09.18 15:44
추석 연휴+가을 정취 마음껏 느끼는 '늦캉스' … 알뜰하게 이용하려면?
올해 추석, 여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코로나 19로 걱정된다면 집에 있기보다는 호캉스를 통해 특별한 연휴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호캉스는 타인과 불필요하게 접촉하지 않아도 돼 안심하고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연휴 트렌드에 맞춰, 최근에는 여러 호텔에서 가을 패키지를 구성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2020.09.17 07:52
BTS 다큐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24일 개봉 확정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오는 24일 우리 곁에 찾아온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BTS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진솔한 모습을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이다. BTS가 한국 가수 최초로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을 진행하기까지의 모든 과정, 월간 박스스코어 1위에 올랐던 기록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또, 지난해 총 10개 도시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까지 만나 볼 수 있다.
2020.09.17 03:47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전통체험 키트' …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놀아요
코로나 19로 야외활동이 자제되고, 집에서 온종일 지루한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을 위해 '온-라인 남산골 전통체험' 키트가 추가 출시됐다. 온-라인 남산골 전통체험이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온라인에서 체험객을 만나기 위해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체험 재료가 담긴 키트를 구매한 후, 영상을 보고 따라 만들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집 안에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2020.09.16 14:15
추석연휴, 코로나 걱정없이 떠나는 '국도여행'
추석을 앞두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있다. '추석 휴가'이다. 아쉽게도 코로나 19로 국내/해외여행 자체를 꺼리게 되는 시기이다. 그러나, 1주일 정도 되는 추석 연휴에 집에만 있을 수는 없는 법. 대중교통 대신 자동차를 이용해 떠날 수 있는 안전한 로드트립은 어떨까.
2020.09.15 09:34
독서의 계절 가을, 호텔로 북캉스 떠난다 …"글래드 책방 패키지"
독서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이 찾아왔다. 이맘때가 되면 평소보다 책을 더 찾게 된다. 또, 괜스레 독서를 즐기고 싶어 지는 계절이기도 하다. 이에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가 교보문고와 함께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교보문고에서 직접 큐레이팅 한 글래드 추천 도서와 함께 안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호캉스 중 하나이다. 객실에서 편하게 쉬며 힐링 도서와 함께 마음의 양식까지 차곡차곡 쌓을 수 있다.
2020.09.14 18:25
“비대면이 대세!”…꽃부터 삼겹살까지 다양한 ‘이색자판기’ 눈길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 시장이 활성화되며 사람과 대면하지 않고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자판기’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커피나 캔 음료만 파는 것은 이제 옛말, 발달된 기술에 다양한 물품을 버튼 하나로 제공하는 이색 자판기들이 대세다.간편하게 필요한 물건들을 살 수 있는 자판기의 무한변신은 계속된다.
2020.09.11 11:10
노보텔 동대문, 숙박 부담 없이 즐기는 '호캉스 패키지 2종'
코로나 19로 재택근무 비중이 높아지면서 호캉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호캉스와 재택근무를 병행하면, 업무 효율도 높아지고 스트레스도 한 번에 풀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코로나 19로 야외활동이 자제되는 시기인만큼 재택근무와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기고자 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호캉스를 위해 매번 숙박하기에는 상당히 많은 비용이 부담되는 것이 현실이다.
2020.09.11 09:42
홈트족이 운동 전·후로 섭취하기 좋은 '단백질 음식'
코로나 19로 일상생활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 예전에는 운동 등록비용, 시간 절약을 위한 목적으로 '홈트레이닝'을 선호했다. 그러나, 이제는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기 시작하면서 집에서 모바일 앱이나 영상을 보며 안전하게 운동하길 원하는 홈트족이 증가하고 있다.
2020.09.11 07:30
이제 벌써 가을… 푸른 하늘 아래 '충남 태안 팜파스 축제'
가을 정취를 제대로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팜파스 축제'를 오는 15일부터 11월 24일까지 충남 태안군 청산수목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팜파스그라스는 남미의 초원지대를 뜻하는 팜파스와 풀을 뜻하는 그라스가 합성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서양 억새로 불리며, 키가 크고 꽃이 탐스러운 벼과 식물이다.
2020.09.10 22:28
“이런 맛도 출시된다고?”…식품업계는 지금 ’특이한 맛’ 과자 열풍
“독특한 맛이 입맛과 시선을 사로 잡는다!”최근 식품업계에서 독특한 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특이한 맛 제품을 잇따라 내놓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궁금증을 유발하고, 해당 맛 매니아 층에게는 환영받는 일석이조의 효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20.09.10 11:38
“취향이 뭔지 몰라서 다 준비해 봤어”…편의점 별별 ‘캐릭터 상품' 모음
최근 다양한 편의점 업계에서 단순한 소비를 너머 재미까지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공략을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 제품을 혼합시킨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이러한 편의점 속 캐릭터 상품은 유명 TV프로그램 속 캐릭터뿐만 아니라 영화, 웹툰, 유명 연예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해 고객층을 넓히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2020.09.09 11:30
“민초단 모여라!”…상쾌한 민트맛으로 취향저격하는 기업들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민초단이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다. 이는 SNS상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뜻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민트초코가 맛있다, 맛없다’를 두고 논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생겨난 말이다.민트초코는 박하와 초콜릿을 합쳐 만든 음식으로 1970년대 영국에서 처음 디저트로 출시되었다. 민트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박하맛에 대해 ‘청량감’이 느껴진다고 표현하지만 싫어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특유의 치약맛’이 느껴진다고 한다. 그럼에도 탄탄한 매니아층이 계속해 생겨나고 있어 각종 프렌차이즈에서도 이 민
2020.09.03 11:35
“와플기계로 이것도 만들어?”…한국사람들의 별별 와플기계 활용법
최근 디저트 열풍을 타고 쿠루아상과 와플을 합쳐 만든 크로플이 인기를 얻고 있다. 크로플 인기에 힘입어 집에서 직접 와플기계를 구입해 와플을 구워먹는 요리도 함께 흥하고 있다.특히 한 커뮤니티에서는 ‘와플기계에 별걸 다 해먹는 한국인’이라는 제목으로 한국인의 다양한 와플기계 사용법을 전해 네티즌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2020.09.02 11:29
가을 감성파 취향 저격한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 정주행족 모여라
무더웠던 여름 더위가 끝나고, 차가운 바람이 슬슬 코끝을 스치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이맘때가 되면 마음이 울렁이면서, 괜스레 감성적으로 변하게 된다. 코로나 19로 야외활동이 힘든 요즘, 당신의 가을 감성을 달랠 수 있는 로맨틱 드라마 세편을 추천한다. 단순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부터, 이별, 우정 등을 그려내 마니아층들의 큰 관심을 받은 드라마이다. 주말 내내 정주 행하다 보면 어느새 월요일이 훌쩍 돌아와 있을 것이다.
2020.09.02 02:31
"마음 휴양지에서 제대로 논다" ‥'청년 마음건강 랜선 박람회'
서울시가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청년들의 마음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 당신을 위한 마음 휴양지 : 청년 마음건강 랜선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시는 1차 1,344명, 2차 1,404명을 모집·선정했으며, 마음건강·심리정서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돕고 다양한 건강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랜선 박람회를 기획했다. 랜선 축제는 오는 9월 1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비대면으로 열린다.
2020.08.31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