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근두근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이미지 포스터 공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2종의 포스터에는 '다시, 첫 사랑'이라는 문구와 함께 일반인 출연자 8명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즌3 출연진 역시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한다. 출연진의 모습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벽면에서 최초 공개되면서 온라인상 이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머물며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들이 이들의 썸을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0.03.03 11:19
GS25, 2020년에도 대세는 ‘펭수’…유제품 ‘펭럽유’ 3종 출시
펭수의 귀여움과 자신감을 적극 활용한 디자인의 유제품 ‘펭럽유 3종’이 출시된다.GS25에서 이달 5일부터 출시되는 펭럽유는 펭럽유흰우유300ML,펭럽유초코우유300ML, 펭럽유딸기우유300ML 총 3종으로 펭수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음은 물론 환경을 고려해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고 종이 패키지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초코우유와 딸기우유는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와 국내산 딸기 농축 과즙을 사용해 신선한 우유에 초코와 딸기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알려졌다. GS25는 펭럽유
2020.03.02 11:30
귀한 마스크 버릴라... 화장 안 묻어나는 화장품 인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메이크업이 묻어나지 않도록 하는 화장품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가 이달 1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몰 매출을 살펴본 결과 립틴트, 파우더, 메이크업 픽서 제품 매출이 각각 91%, 89%, 74% 신장했다고 밝혔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화장품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도록 광택 없이 뽀송하게 표현되는 매트한 타입 제품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헬스&푸드 카
2020.02.28 11:28
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덮밥’ 인기에 덮밥류 매출 2배 상승
CU는 지난 14일 출시한 `꼬꼬덮밥` 인기로 즉석덮밥 카테고리 매출이 2배 가량 증가했다고 전했다.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다섯번째 경연 우승 상품인 꼬꼬덮밥은 우리 닭을 주제로 개그맨 이경규가 개발한 메뉴로 CU가 이를 상품화해 단독 출시했다. 꼬꼬덮밥은 국내산 닭고기 순살에 매콤달콤한 특제 마라마요 소스와 고소하고 바삭한 양파 후레이크를 첨가해 마라소스에 볶은 간장맛과 마라맛 2가지가 출시됐다. 제품은 출시 단 2일 만에 CU 즉석덮밥 카테고리 매출과 판매량 기준 1위를 모두 차지
2020.02.27 11:16
LG유플러스 인기 아이돌 일상 담아낸 ‘아이로그U’ 시즌 2 공개
LG유플러스는 인기 아이돌의 여행지에서의 일상을 담아낸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시즌2를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아이로그U는 아이돌과 브이로그, 팬을 의미하는 ‘U(You)’의 합성어로 화려한 무대 위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 속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아이로그 U는 앞서 청하와 몬스타엑스 등이 출연한 시즌 1은 누적 조회수 200만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시즌2 첫번째 출연진은 빅톤이다. 지난 14일 공개된 예고 영상을 통해 이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
2020.02.26 11:10
[복고열풍 시리즈] '아재 감성? 아니죠~'추억을 자극하는 레트로 게임
전 세계적으로 '뉴트로' 트렌드가 퍼지며 게임 업계에서도 당시 추억을 되살리는 레트로 게임이 유행하고 있다. 최근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토이저러스몰에서는 레트로 게임기 ‘RG350’을 정식 판매해 출시 하루 만에 준비 물량 150대를 완판한 바 있으며 각종 브랜드에서 다시금 미니 게임기를 생산해 내고 있다. 고전 게임은 8090년대 게임을 즐긴 어른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현재 나오는 최신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진정한 레트로 게임 매니아들은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만 살아있는 8비트, 16비트의 레트로
2020.02.25 14:24
분단을 뛰어넘는 로맨스 ‘사랑의 불시착’ 전세계 신드롬급 인기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지난 16일 종영됐다. 첫 방송 평균 시청률 6.1%로 시작해 꾸준히 상승 곡선을 그린 시청률 그래프는 최종화 가구 평균 21.7% 최고 24.1%를 기록하며 수많은 매니아층을 만들었다. ‘사랑의 불시착’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개국에도 방영됐다.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됐으며 일본과 유럽 지역은 2월 16일 전 회차 동시에 공개되며 전 세계 곳곳 꺼지지 않는 인기를 만들어 냈다. 특히 대만의 4대
2020.02.25 11:28
[복고열풍 시리즈] 그때 그 시절 학교 앞에서 팔던 ’추억의 간식’
최근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 뉴트로(New-Tro) 열풍이 몰아치고 있다. 이는 식품계 역시 마찬가지다. 최근 이마트에서는 팥이나 곶감 등 일명 ‘아재 입맛’ 식품들의 매출이 상승했으며 삼양, 웅진 등 각종 식품 기업에서는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식품들을 판매하며 트렌드 확산에 나서고 있다. 사회 전반에 퍼진 뉴트로 열풍에 그때 그 시절 일명 ‘불량식품’이라 불리는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학창시절 추억을 소환할 ‘찐 레트로’ 간식을 소개한다. ♦컵 떡볶이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먹는
2020.02.24 14:48
‘미스터트롯’ 결승 녹화 전격 '취소'…우한폐렴 여파
24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결승 녹화가 전격 취소됐다. 제작진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금일(24일) 예정됐던 '미스터트롯' 결승 녹화가 정부의 위험 최고 단계인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른 조치에 따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 확진자 발생 및 2차 감염 우려로 인해 전격 취소되었음을 알린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코로나19 사태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만큼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행사임을 감안,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깊은 고심 끝에 결정을 내렸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하 TV조선 공식입장
2020.02.24 11:18
미스터 트롯’ 열풍 지니뮤직 “트로트 인기 1년새 5.8배 상승”
최근 ‘미스터 트롯’과 ‘트로트퀸’ 등 트로트 경연 TV 프로그램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트로트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지니뮤직이 2019년 2월부터 2020년 1월까지의 지니 톱차트 200위권과 전년(2018년 2월~2019년 1월) 대비 차트를 비교한 결과 트로트 인기는 1년새 5.8배 상승했다. 지니뮤직 측은 중장년층에 머물렀던 트로트 인기가 전연령층으로 확대되면서 트로트 장르의 음원 소비가 증가했다고 분석했다.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단장은 “트로트의 대중화로 현재 어느 정도 양적 성장을 이뤘다고 본다”며 “앞으
2020.02.21 11:07
“백종원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CU로 드루와~”
CU는 요리연구가 겸 인기 유튜버로 활동 중인 백종원과 손잡고 '백종원의 요리비책 간편식 시리즈' 1탄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5일 출시되는 '백종원의 요리비책 간편식 시리즈' 는 닭갈비 정식과 불고기 파스타, 두부김치, 땡초크랩마요 김밥·삼각김밥, 떡갈비 버거,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등 총 7종이다. 시리즈의 모든 상품 라벨에는 관련 레시피 영상으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삽입돼 있어, 자신만의 레시피북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CU는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해당 시리즈 상품을 구입한 뒤 영수증 번호를
2020.02.20 11:09
‘괄도네넴띤’ 이어 이번엔 ‘팔도BB크림면’ 출시!
팔도비빔면이 '괄도네넴띤’에 이어 ‘팔도비빔면’의 두 번째 확장판 제품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와 팔도가 협업해 ‘블랑비비 x 팔도 BB크림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20일부터 11번가를 통해 한정 판매되는 제품은 ‘M 퍼펙트 블랑 비비’와 ‘블랑 퍼프’와 ‘팔도 BB크림면’으로 구성됐다. 포장지부터 부드럽고 연한 ‘팔도 BB크림면’은 팔도가 새롭게 내놓는 핑크 크림맛 비빔면이다. 토마토 크림 풍미를 추가해 부드러운 첫 맛과 끌리는 매운맛을 선사한다. 맛 표현도 ‘매운맛’, ‘순한맛’이 아닌
2020.02.19 10:48
‘이태원클라쓰’ 인기에 동명 웹툰 누적 독자수 천만명 돌파
웹툰 ‘이태원클라쓰’가 천만 웹툰으로 급부상했다. 카카오페이지는 웹툰 ‘이태원클라쓰’ 누적 독자 수가 1256만 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이들의 이야기로, 원작 웹툰이 연재된 다음웹툰에서 누적 조회수 2.6억 건, 평점 9.9를 기록했다. JTBC에서 첫 방송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역시 5회 만에 시청률이 10%를 넘으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020.02.18 11:42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활용한 귀염뽀짝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펼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톡 인기 먹방 이모티콘 캐릭터 ‘얌얌’이와 협업해 자사 딸기 제품을 활용한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는 실생활에서 자주 활용할 수 있는 멘트와 감정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총 12종의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트로베리 기획전을 개최, ‘얌얌이의 투썸플레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모티콘은 투썸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트로베리 기획전 내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거나 선물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2020.02.17 14:32
‘쫀득한마카롱’ 월 100만개 이상 팔리며 역대급 흥행열풍
CU의 쫀득한마카롱이 월 10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CU에 따르면 제품은 하루 평균 3만 4천여 개가 판매되었고 두 달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배달 서비스를 통해 디저트로 즐길 마카롱을 주문하는 고객도 늘어 지난 달 배달 서비스를 통해 판매된 약 300여 가지의 상품들 중 쫀득한 딸기 마카롱과 오리지널 쫀득한마카롱은 각각 매출 4위, 10위에 올랐다. 상품은 출시 첫 달부터 포장 용기가 조기 소진돼 발주가 정지될 만큼 기록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이는 편의점 인기 상품인 콜
2020.02.17 10:27
'플로', 밸런타인데이 특집 달달한 플레이 리스트 공개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줄 밸런타인데이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로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움과 감사함, 사랑의 설렘을 노랫말로 만나볼 수 있도록 곡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밸런타인데이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총 70곡으로 '고백할 때, 꺼내 들어요', '두근두근 썸남 썸녀의 드라이브', 가사에 사랑을 담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 '심장이 녹을 듯한 로맨틱 러브송'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업 시켜줄 플레이리스트는 국내외 팝, 발라드, 힙합까지 다
2020.02.14 11:35
‘기생충’ 열풍에 편의점 ‘짜파구리’ 매출도 껑충
영화 ‘기생충’ 열풍이 편의점 업계에도 몰아치고 있다. 실제로 영화에 등장한 별미 ‘짜파구리’와 맥주 ‘필라이트’ 매출도 급격하게 늘었다. GS25에 따르면 아카데미 시상식 직후인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은 전년 대비 61.1% 늘었다. 봉지 면뿐만 아니라 짜파게티와 너구리 컵라면의 매출도 전년 동기보다 33.7% 늘었다. 필라이트 매출도 21.4% 상승했다.GS25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앱
2020.02.13 12:26